본문 바로가기

보통 얌얌

<63 프로방스> 리얼 베트남 음식이 먹고 싶다면 - 서울 이대역


<63 프로방스>

리얼 베트남 음식이 먹고 싶다면

서울 이대역




반미가 먹고 싶었던 찰나

반미와 쌀국수를 먹으러 가자는 얘기에 바로 가 봤습니다.

이대역쪽은 정말 오랜만에 갔었는데..

63 프로방스라고 작은 베트남 음식점이 있었네요.

다녀 본 베트남 음식점 중에서 가장 가격도 저렴하고 가장 베트남 음식스러웠어서 놀랐습니다.

오.. 고수 팍팍!


반미보다는 쌀국수가 맛있었어요.

다음에는 혼밥 하러 가서 혼자 다 먹고 와야지 ㅋ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