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난 얌얌

<파파타코> 생활의 달인에도 나온 타코야끼 - 서울 종암동


<파파타코>

생활의 달인에도 나온 타코야끼

서울 종암동



가끔 자다가 버스를 잘못 내리면 파파타코야끼를 사 먹습니다.

생활의 달인 간판이 걸려 있고

항상 웃고 계시는 사장님께서 열심히 타코야끼를 만들고 계시죠.



항상 손님이 있어서 기다리는 건 일임;

그렇게 많이 기다리진 않아서 괜찮습니다 ㅋㅋ



타코야끼는 전혀 보이지 않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하지만 저 안에 타코야끼가 있고

치즈와 갈릭이 전 최고 맛있네요.

위에 토핑 따라 맛이 차이가 있을 뿐

타코야끼 자체는 쫀득쫀득 하니 똑같아요.

그래서 맛은 맘대로 주문하셔도 상관없음.

크기도 맛도 좋은 타코야끼!

파파타코!

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더 좋음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