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맛난 얌얌

[홍대맛집/홍대술안주] 푸짐하고 맛있는 전들이 나오는 행복전



[홍대맛집/홍대술안주]
푸짐하고 맛있는 전들이 나오는 행복전




홍대에는 맛집이 참 많다.
카페들도 많고 맛집도 많고...

하지만 그만큼 사람이 많아
시간을 잘못 맞추면 들어가기가 여간 어려운게 아니다.

사실 행복전도 가려고 했던 맛집에
사람이 많아 자리가 없어 헤매던 중

근처에 있길래 들어간 곳이었다.

와. 그런데. 정말 맛있어!

가게에서 일하는 분들도 친절하고 좋으셔서 일단 기분 좋게 시작!

우리는 행복전을 시켰다.

나는 전이라면 공덕동의 지금은 없어진
(-_-a 다시 생겼을지도 모르겠지만) 전 골목에서

먹었던 것이 제일 맛있었던 것 같은데..

어쨌든 행복전과 맥주를 시키고 잡담을 하며 기다리고 있었다.




떡갈비와 야채
그리고 갖가지 전들이 길다란 간지나는 접시에 도착 ㅋ


사진 한번 찍고 게 눈 감추듯 처묵처묵. ㅋㅋㅋㅋ

행복전이 전 모임 중 제일 좋은 전이었다.

행복전의 전들은 맛이 좋았지만,
살짝 아쉬운 점이라면 전 외 메뉴가 마구마구 다양하지 않다는 것.
물론 전집인 만큼 전이 훌륭한 것은 -_-b 최고.
사진에는 없지만 도토리묵도 먹었는데 맛있었음.

홍대맛집, 홍대술안주집으로 추천하는 행복전의 위치는
(홍대역 기준으로) 상상마당에서 합정역으로 가는 공용주차장 길을 쭉 내려가다보면
오른쪽에 위치해 있다.